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관련] Q. 배송상태가 '발송'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 하죠?
작성자 뽀시래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6
Q.
배송상태가 '발송'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 하죠?

A.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뽀시래기에서 배송 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배송 업체에 입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그 이후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